EZ2ON Reboot: R 얼리액세스 탈출 정식서비스 시작 by 파란오이


처음 나왔을 때는 드디어 세 번째 서비스 중단을 해보려고 그러나 싶었던(?) 이지투온 리부트가 드디어 얼리액세스를 탈출하고 정식 런칭을 하는 시기가 왔군요. 저야 처음 얼리액세스 할 때부터 무지성으로 결제했다가 최근엔 좀 관심에서 멀어지긴 했지만, 이번 기회로 다시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. 지금까지 예전 곡들도 꽤 많이 돌아왔고, 시스템도 꽤 많이 정비되었군요. 초반의 말도못하게 불안해서 곧 사라질 것 같던 느낌은 많이 없어졌습니다.

그리고 이제 슬슬 DLC가 나올 때가 되었습니다. 예전 작품들의 복각용 DLC가 아니라, 이번에는 신작을 위한 신곡들입니다. Prestage Pass라고 해서 시즌패스 뭐 이런 느낌이었지만 신곡들이 대거 추가되는 DLC군요.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이것도 조금 고민하다가 일단은 샀습니다. 두 번에 나눠서 나온다지만, 첫 라인업부터 진영을 떠난 연합 대축제의 느낌입니다.

대략 보면 음... 몇몇 분들이 참 오랜만에 보입니다. 그리고 몇몇 분들은 디맥쪽에서 많이 보이던 분들인데 이번에 이쪽에도 참여하셨군요. 개인적으로는 넘어오신 분들의 곡들에 기대가 됩니다. 그리고 이게 가능한가 싶은 라인업으로는 나오키 마에다와 Tatsh...비마니의 그분들이군요. 심지어 MAX 301입니다... 이 쯤 되면 정말 세기말 종말 직전의 대연합군 라인업같은 느낌이 들 정도군요. 

저도 예전에는 고난이도의 빠른 곡들을 좋아하던 때가 있었지만, 요즘은 피지컬도 떨어지고 해서 예전만큼 못따라갑니다.. 그래서 사실 이 라인업에서 제일 기대되는 건 16번 트랙 Sakura Garden, 그리고 17번 트랙 별처럼 되겠습니다. 특히 17번은 이지애씨 보컬이네요. 나머지 곡들도 적응이 필요하겠는데...요즘은 기계식 키보드를 조금만 두들겨도 손목이 많이 아픕니다.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ad3